밤사이 첫눈이 내렸습니다. 천둥과 번개가 함께 하면서 첫눈치고는 조금 무서운 눈이었는데요. 지금 길이 젖어있는 곳이 많습니다. 또 강원도 지역은 기온이 영하권으로 내려간 곳이 있어서 길도 얼어있는데요. 지금 고속도로 동해선에는 바람까지 강하게 불고 있어서 길도 미끄럽고 바람도 강하고, 사고 위험이 아주 높습니다. 오늘 출근길에는 조금 여유있게 출발하셔서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지금은 눈과 비가 거의 그친 상태인데요. 오늘 오전에는 날이 모두 갤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밤부터 다시 또 흐려지면서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비구름이 서서히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또 북쪽에서 기압골 세력이 다가오면서 밤부터 비구름을 몰고 오겠습니다.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대부분 맑은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하지만 밤부터 서울 경기지역을 시작으로 다시 또 눈비가 내리겠고 울릉도 독도지역은 오늘 하루 계속 흐리고 눈이 내리겠습니다.
영하권 강추위는 물러갔지만 그래도 여전히 예년보다는 춥습니다. 현재기온 서울이 0도, 전주
낮기온은 서울이 5도, 전주와 대구가 8도로 어제보다는 조금 오르겠지만 그래도 쌀쌀하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사이에 또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온은 조금씩 더 오르면서 금요일부터는 평년기온을 되찾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