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통] 안타까운 부산 교통사고…누리꾼 "급발진 사고인가?"
↑ 부산 교통사고 / 사진=MBN |
지난 2일 오후 부산 남구의 한 교차로에서 싼타페 차량이 신호 위반해 좌회전한 뒤 갓길에 주차된 트레일러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차에 타고 있던 일가족 5명 중 운전자 한 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한 씨의 아내와 딸, 3살과 생후 3개월 된 손자가 숨졌습니다.
소식을 들은 아이디 hhhp**** "한순간 아내, 손자, 딸을 잃은 할아버지 충격이 걱정된다"며 "떠난 이 보다 남은 이가 더 힘들겠지요. 할아버지도 사위도…"라며 말을 잊지 못했습니다.
또한 사고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은 "같은 엄마로서 짠한 소식이다. 블랙박스 영상 속 엄마의 외침도 너무 안타깝다"(아이디 dmsw****), "도저히 블랙박스 영상을 볼 자신이 없다. 불쌍한 아이들 누가 어떻게 보상하겠습니까?"(아이디 lsh4****)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더불어 누리꾼은 사고 원인에 대해 "블랙박스 영상을 보니 급발진 사고 같기도 하다"(아이디 fntl****), "차량 결함이라고 해도 트레일러가 없
한편, 아이디 nana****은 "최근 출시된 자동차에 다양한 기능이 많이 들어 있는데 이런 기능보단 안전이 우선시 된 차량을 만들어 주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적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