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통] 경희대 아이돌 특혜에 누리꾼들 "헬조선…연예인이 벼슬이냐"
인기 아이돌 A씨가 경희대 대학원 특혜 입학 의혹을 사며 누리꾼들의 분노를 자아냈습니다.
지난16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인기 아이돌 A씨가 경희대 대학원 입학 과정에서 특혜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는 지난 2016년, 경희대 대학원 입학 과정서 면접 일정에 불참했지만 '프리패스'를 받고 버젓이 입학한 의혹을 사고 있습니다.
차별과 특혜에 특히 민감한 대중은 주어진 정보를 단서 삼아 A씨의 정체를 추궁하고 있습니다.
학사 과정을 마치고 대학원에 입학한 사실로 미루어, 특정 연령대의 몇몇 아이돌이 벌써부터 도마 위에 이름을 올려두고 있습니다.
경희대 특혜 입학 의혹을 사며 전전긍긍하고 있을 아이돌 A씨를 두고 대중의 설전이 더욱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lsmc****는 "연예인이 뭐 벼슬이냐. 특혜는 얼어죽을 예전부터 연예인들 대학 쉽게 보내는 것부터 문제가 있고, 연예인 들 가지고 돈장사 하는 대학도 문제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張****는 "학벌지상주의 때문에 있는 집, 국회의원 자식들, 연예인들은 돈만주면 학력도 돈주고 사는 세상"이라며 "실력으로 승부안하고 치사한 방법으로 승부하는 헬조선답다"고 분노했습니다.
kdh****는 "경희대가 예전의 경희대가 아니라 예술대학으로 바뀌었구나"라며 "12년동안 공부만 하고 대학들어가려고 노력하는 우리아이들만 불쌍하다"고 말했습니다.
k011****는 "경희대가 돈으로 들어가는곳이냐"며 "정유라가 그나마착하네 면접은 보러가잖아"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