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조망부터 쇼핑문화시설까지 두루 갖춘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서 생활형 숙박시설 속초 더블루테라가 분양 중이다.
강원 속초시 조양동 1493-7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이 건물은 지하 1층~지상 28층, 원룸형과 복층형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발코니와 일부 세대에 오션뷰 테라스가 설계돼 있어 전체 396실 중 바다 조망 객실이 312실이다.
지역 명소인 속초해수욕장, 외옹치해수욕장까지 도보로 5분 이내에 접근할 수 있으며 설악산 국립공원과 동명항, 대포항, 호수공원, 먹거리단지, 코마린마리나요트공원, 드라마 ‘가을동화’ 촬영지인 아바이마을 등 유명 관광지와 인접하다. 이마트, 메가박스, 속초 로데오, 속초관광수산시장 등의 쇼핑문화시설과도 가깝다.
건축물 옥상 외부에는 스카이라운지와 루프탑 인피니티풀을 설계해 수평면과 맞닿은 듯한 바다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28층에는 설악산 조망의 피트니스센터가 마련된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오는 2025년 동서고속화철도가 신설되면 속초에서 서울까지 1시간 15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동해대로 7번 국도와 가까워 속초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속초터미널, 양양국제공항도 인근에 있다.
입주자 맞춤형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거실에 TV, 전화, 콘센트, 스피커 설치가 한 번에 가능한 통합 배선기구가 있음 세탁기와 전기쿡탑, 콤비냉장고, 천장형 에어컨, 슬림형 후드 등은 빌트인 돼 있다.
로비 층은 엘리베이터 홀과 화장실 등 서비스 동선을 로비와 분
속초 더블루테라 관계자는 “바라만 보는 바다 조망권이 아닌 걸어서 바로 누릴 수 있는 해수욕장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데다가 각종 생활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최근 세컨하우스로 활용하려는 입주 문의가 많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