쿄토 미인을 탄생시킨 고금의 비법을 담은 일본 명품 화장품 '와에카(waeka) 크림'이 (주)JK네트웍스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쿄토 지역의 전통미용성분과 신기술 특허성분을 배합해 제조된 '와에카 크림’은 미백, 탄력,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한 멀티기능성 제품이면서 동시에 복잡한 기초 단계를 하나로 압축한 올인원 간편 케어 제품이다.
'와에카 크림'에는 쿄토대학과 오사카대학에서 공동개발하고 특허를 받은 안티에이징 케어성분인 나루스겐(Narusugen)이 함유돼 있다.
이 나루스겐 특허성분은 피부가 갖고 있는 자연회복력을 유도하여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 피부 본연의 맑은 광채를 선사한다. 또한 '와에카 크림'에 함유된 쿄토산 황금누에고치 성분은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기미, 검버섯 등 색소침착에 대처하고 피부톤 개선을 돕는다.
풍부한 향으로 유명한 쿄토 미즈오 지방의 유기농 유자에서 추출한 유자엑기스 성분은 '와에카 크림'을 사용하면서 즉각적으로 느끼게 될 가장 큰 만족요소다.
본품을 개봉하자마자 강하게 풍겨오는 유자향은 종종 허브첨가 제품에서 느껴지는 강하고 자극적인 향이 아니라 프레시하고 개운한 자연의 향으로 피로회복 효과가 탁월하다.
이외에도 '와에카 크림'은 피부 수분유지능력과 보습력을 강화하는 쌀 성분, 피부밸런스를
JK네트웍스 관계자는 “백색의 심플한 용기와 우유크림을 연상시키는 소프트한 제형은 최근의 트렌드인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올인원 제품, '와에카 크림'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보여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