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설계 및 다양한 공간, 자연친화적 환경 덕에 수요자 관심 집중
세종시 고운동 일대에 타운하우스 단지가 조성되고 있다. 바로 포스코가 100% 출자한 시공사 ‘포스코휴먼스’와 ‘포스홈’이 공동 시공하는 명품 타운하우스 ‘세종 포스힐’이 그 중 하나다.
최근 소박하고 안락한 삶을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휘게 라이프’의 인기가 주거공간으로 이어지면서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브랜드 타운하우스인 세종 포스힐이 분양에 나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세종 포스힐이 고운동 일대 타운하우스 단지의 고급화 중심에 서게 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세종 포스힐은 가족, 친구들과 단란하게 모여 편안하고 기분 좋은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휘게 라이프’에 최적화되어 있다. 세대 앞뒤로 정원이 배치돼 바베큐 파티 등을 즐기기에 적합하며, 잔디마당에서 텃밭 가꾸기와 물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82~251㎡의 넉넉한 공간에 특화설계를 반영, 실거주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개방형 거실로 환기가 원활히 이루어지고, 자녀방과 드레스룸 외에 옵션으로 다락방, 가족실을 추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프라이버시와 보안 유지를 위해 공동 관리실과 CCTV를 완비했다. 또한 단지 주변을 40km 구간의 둘레 숲길이 둘러싸고 있으며, 편백나무 숲이 단지 중앙에 조성되어 에코 프리미엄을 기대할 만하다.
단지 바로 옆에 가락유치원, 가락초등학교, 두루고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통학하기 편리하고, 세종로를 통해 세종 시내로 빠르게 진입 가능하다. 정안, 천안, 논산, 서세종, 당진, 영덕까지 이동하기에도 편리한 위치다.
향후 서울(포천)-세종고속도로 개통과 행정안전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이전, 스마트시티 시범도시 조성 계획 등 개발호재가 잇따를 계획이어서 미래 가치 또한 높이 평가 받는 단지다.
세종 포스힐 관계자는 “
‘세종 포스힐’ 타운하우스 홍보관은 세종시 고운동 1451에 위치해 있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방문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