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금융계좌, 보험가입 및 대출, 카드발급 정보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내계좌 한눈에' 서비스에 조회 인원이 급증하면서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계좌정보통합관리 모바일 앱 '어카운트인포'를 통해서도 조회할 수 있지만 오늘(8일) 오후 4시 30분을 기준으로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내계좌 한눈에'
해당 서비스는 지난해 12월 개시 이후 이용 실적이 하루 평균 7만 7건에 달했습니다.
앞서 금감원은 휴면·장기미청구 보험금 8천310억 원, 은행 예·적금 3천706억 원, 상호금융 예·적금 1천38억 원을 찾아줬다고 밝혔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