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랜-더바디샵 드림빅 캠페인 [사진 제공 = 플랜코리아] |
더바디샵 글로벌과 플랜인터내셔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발생하는 모든 영수증당 일부 금액을 모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브라질과 인도네시아 소녀들을 지원한다. 기부금은 1500명의 브라질, 인도네시아 소녀들의 직업교육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더바디샵 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국내 소녀들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더바디샵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발생하는 수익금 중 일부를 음악을 통해 꿈을 꾸고 희망을 전하는 김포지역 그룹홈 '은빛마을' 아이들의 음악교육 지원에 기부한다.
플랜코리아는 더바디샵에서 전달 받은 기부금을 은빛마을 은빛챔버의 악기지원, 음악교육 및 연습실 건축 등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더바디샵에서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캠페인의 징표인 '천사의 팔찌'를 증정한다. 더바디샵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입 후 오는 31일까지 SNS에 천사의 팔찌 인증샷과 함께 #BE_THE_SANTA #드림빅챌린지 #더바디샵 #플랜코리아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사의 팔찌 4개를 모아 더바디샵
한편, 은빛마을의 '은빛챔버'는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소녀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로, 오는 23일 '2019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에서 더바디샵과 함께 참가하는 특별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