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체 빠르게 풀려…경부 일부 정체
전국 주요 고속속도로에서 이틀째 계속됐던 극심한 귀성길 정체가 빠르게 풀리고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수원-안성구간에서만 정체를 보이고 있습니다.
▶ 군포 여대생 살해 용의자 검거
경기도 군포 여대생 실종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검거됐습니다. 여대생은 실종 당일 살해돼 안산시 논두렁에 유기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다른 부녀자 실종사건과의 연관성에 주목하며 추가 범행 여부를 수사 중입니다.
▶ '용산 참사' 용역업체 등 4곳 압수수색
용산 참사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은 오늘 오후 용역업체 등 4곳을 압수수색했습니다. 김석기 청장 내정자에 대해서는 수사 상황에 따라 소환 여부를 판단하겠다며 가능성을 열어놨습니다.
▶ 미국, 총기 난사 사건 잇따라 발생
미 캔자스주 남동부에 있는 위치타시의 한 가정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2명이 죽고 7명이 부상했습니다. 앞서 마이애미에서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10대 소년 2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습니다.
▶ 버블세븐 아파트 값 하락세 진정
올들어 강남권을 비롯한 버블세븐 지역의 아파트 급매물이 소진되면서 지난 연말보다 아파트 값 하락폭이 줄어들었습니다.
▶ 승용차·골프용품 등 소비재 수입 급감
경기 침체가 가속화하면서 승용차와 금, 골프용품, 가전제품 등 값비싼 내구 소비재 수입이 급감하고 있습니다.
▶ 북 "현인택 장관 내정, 대북 대립 선언"
북한 기관지 민주조선이 '비핵, 개방, 3000' 구상의 입안자인 현인택 고려대 교수가 통일부 장관에 내정
▶ 내일 중부 한때 눈…강추위 풀려
설날인 내일(26일)은 충남 서해안지방은 한때 눈이 오지만 대부분 지방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인 모레(27일)는 서울의 낮기온이 영상 3도까지 오르면서 강추위가 차츰 풀리겠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