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바람이 아주 매섭습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바깥은 따뜻해 보이지만 막상 바깥에 나가면 옷깃을 꽉 여미게 되는데요. 찬바람이 쌩쌩 불면서 서울은 현재 체감온도가 영하권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반짝 추위는 내일 아침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밤부터는 기온이 더 떨어지면서 내일 아침은 영하 5도 안팎까지 기온이 내려가겠습니다. 하지만 비 소식은 없는 상태여서 주말까지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구름 모습입니다. 하늘이 깨끗합니다. 하지만 북서쪽에 위치한 차가운 대륙 고기압의 영향으로 하늘은 맑고 공기는 차갑겠습니다.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맑겠습니다. 가끔 구름만 조금씩 지나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 입니다. 서울이 영하 3도, 전주 영하 4도, 대구 0도로 오늘보다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추워지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이 8도, 대전 10도, 광주 11도로 오늘보다 오르면서 내일 낮부터는 반짝 추위가 점차 풀리겠습니다.
주말 맞아 산행 계획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다음은 내일의 산악 날씨입니다. 산 속에서는 일교차가 더 커지니까요. 얇은 옷들로 잘 껴입으셔야겠습니다. 산행시에는 보폭을 넓게 하지
주말부터 다음 주 초까지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또 한낮에는 포근하고, 일교차 큰 날씨도 계속 되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