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NC다이노스가 2014년 입장요금을 확정 발표했다.
NC 다이노스는 작년 시즌과 마찬가지로 주중/주말 가격제도와 다른 골드와 블루로 명명된 2단계 가격 제도를 선보였다.
골드와 블루 경기는 주중/주말이라는 변수 이외에 경기를 둘러싼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하여 경기의 등급을 나누는 제도로 이미 미국 메이저리그에서는 널리 이용되고 있는 가격 제도이다.
홈 64경기 중 38경기는 골드 경기로, 나머지 26경기는 블루로 배정됐다. 블루경기는 골드경기에 비해 낮은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2014년 입장요금에는 보다 많은 팬들에게 다양한 관람의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 프리미엄가족석, 내야데크지정석, 외야 응원 문화석의 가격이 포함됐다.
새롭게 신설된 내야 프리미엄가족석은 8인석/6인석/4인석 총 3가지 종류이며 각 좌석별 가격은 Gold경기 기준 16만원/12만원/8만원이다. 또한, 내야데크지정석은 기존 데크석에 편안한 시트를 부착, 2인 가족석으로 운영하며, Gold경기 3만원/Blue경기 2만5000원으로 책정했다.
외야 응원 문화석의 가격은 기존 외야석과 동일하게 Gold경기 8000원/Blue경기 7000원이며, 자세한 입장료 가격은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 입장권, 관람안내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4월 4일에 열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