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득점 순위, 네이마르 1위…"키스 인증샷 공개!"
↑ 사진=네이마르 페이스북 / 브라질 월드컵 득점 순위 / 브라질 네이마르 |
'브라질 네이마르' '브라질 월드컵 득점 순위'
브라질 축구국가대표 선수 네이마르가 '브라질 월드컵 득점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브라질은 24일(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브라질리아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나시오날 데 브라질리아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A조 조별리그 최종 3차전 카메룬과의 경기에서 4-1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날 브라질의 네이마르는 전반 17분 만에 선제골을 뽑아낸 것에 이어 마르셀루가 올려준 공을 보란 듯이 헤딩으로 연결하며 전반 35분 두 번째 골을 넣으며 기염을 토했습니다.
2골을 터뜨린 네이마르는 당연히 이날의 MOM으로 선정됐습니다. 네이마르는 71분을 소화하며 42번의 패스와 4번의 슈팅을 날렸고 이 중 2번을 골로 연결시켰습니다. 이로써 득점 랭킹 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네이마르 뒤로는 3골을 넣은 네덜란드의 로빈 판 페르시, 아르옌 로번, 에콰도르의 에네르 발렌시아, 프랑스 카림 벤제마, 독일의 토마스 뮐러가 득점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브라질은 이날 경기서 네이마르의 2골 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 조 1위로 16강에 올랐습니다. 이후 브라질은 29일 오전 1시 B조 2위 칠레와 16강전을 벌일 예정입니다.
한편, 네이마르는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두 명의
브라질 네이마르에 대해 누리꾼들은 "브라질 네이마르, 브라질 월드컵 득점 순위 1위 엄청나군" "브라질 네이마르, 브라질 월드컵 득점 순위 능력자네" "브라질 네이마르, 브라질 월드컵 득점 순위 좋겠다! 정말 잘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