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김서윤 인턴기자] 고스트게임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삼국지 배경의 통쾌하고 짜릿한 액션 게임을 공개했다.
고스트게임즈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하반기 대작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의 동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국무신’은 호쾌한 액션으로 무장한 삼국지 배경의 무협액션 RPG로 호걸, 천길, 월령 등 3개의 클래스를 중심으로 삼국지에 실제 등장하는 무장들과 함께 삼국통일을 이뤄나가는 방대한 스토리를 통해 풀어간다.
특히 유니티 3D 엔진으로 개발하였으며 제갈량, 주유, 여포 등과 같은 전설의 무장이 강림하여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 사진=위드피알제공 |
'삼국무신'은 동영상 공개와 함께 공개 서비스 전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신청한 참여자 전원에게 1만5000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제공하고, 10명 이상 모집된 길드 중 3만 명에게 5,000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개인 및 길드를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각 50명씩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삼국무신은 지금껏 등장했던 삼국지 배경의 게임들
‘삼국무신’ 관련 자세한 정보와 사전등록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GSGM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velyn1002@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