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강병규, 박충식 맹비난 “공개적으로 XX짓”

기사입력 2014-12-17 08:42

방송인 강병규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김성근 감독을 비판한 프로야구 선수협 박충식 사무총장을 맹비난했다.
강병규는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프로야구 선수협회, 박충식이 드디어 공개적으로 XX짓 하는구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선수협, ‘이번 사태, 김성근 감독 때문에 벌어졌다’”는 제목의 기사를 링크했다.
앞서 지난 15일 한매체를 통해 넥센 히어로즈 일부 선수들이 코치들의 지도 하에 목동구장에서 훈련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12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는 선수협이 규정한 비활동기간으로, 합동훈련 금지규정에 위반되는 행위이다.
야구선수 출신 강병규가 한화 이글스 김성근 감독을 비판한 박충식 사무총장을 향해 맹비난했다. 사진=MK스포츠DB&강병규SNS
↑ 야구선수 출신 강병규가 한화 이글스 김성근 감독을 비판한 박충식 사무총장을 향해 맹비난했다. 사진=MK스포츠DB&강병규SNS
하지만 이 사태로 인한 비난의 화살은 넥센이 아닌 한화 이글스의 김성근 감독에게로 향했다. 박충식 사무총장은 MK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2년 동안 모두가 규칙을 잘 따르고 있었으나 김성근 감독님이 정해놓은 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려 하면서 이런일이 벌어졌다”면서 “비활동기간 합동훈련 위반 사태의 원인이 김성근 감독에게 있다”며 사태의 원인으로 한화 이글스 김성근 감독을 지목했다.
그러자 강병규는 “김성근 감독님 갈구지 말고 KBO한테나 규약이랑 선수들 권익이나 최저연봉 위해서 전쟁 좀 해라. 배부른 귀족 선수협회 직원들아”라고 말하며 목소리를 높혔다.
한편

강병규는 현재 방송활동 중단 상태이다.
강병규, 박충식 향한 일침에 네티즌들은 “강병규, 박충식 사무총장에게 맹비난했네”, “강병규, 왜 또 나서는거지?”,“강병규, 옳은 말이긴한데…”,“강병규, 요즘 뭐하나?”,“박충식, 빨리 사태를 수습해야 할꺼 같은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ekyung.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