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전성민 기자] SK 와이번스(대표이사 임원일)가 팬들을 위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SK는 "지난 3월초 런칭한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SK와이번스 PLAY With(이하 PLAY With)’의 입장권 예매 기능 오픈일인 19일부터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SK의 정규시즌 홈 개막전인 31일 문학 KIA전은 경기 10일 전인 21일 오전 11시부터 입장권 예매가 가능하지만, PLAY With의 무료/유료 멤버십회원들은 이틀 전인 19일 오전 11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 사진=SK 제공 |
또한 입장권 우선 예매, 티켓 할인, 리워드 서비스 등 PLAY With의 다양한 기능 중 가장 좋아하는 기능을 선택하는 ‘PLAY Poll’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볼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문학야구장에서 열리는 홈 개막 3연전(3월 31일~4월 2일) 경기중 유료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이 들어간 15시즌 선수단 유니폼 등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K 와이번스 권철근 마케팅팀장은 “PLAY With의 좋은 서비스를 보다 많은 와이번스 팬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예매 기능을 제외한 리워드 서비스 등 PLAY With의 기타 기능은 정규시즌 개막에 맞춰 25일 이후 오픈될 예정이며, 런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와이번스 홈페이지(www.skwyverns.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SK와이번스 PLAY With’는 SK텔레콤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정밀 위치 측위 기
[ball@mae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