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리즈 예매, 가장 빠르게 예매에 성공하는 방법은? '오호!'
↑ 한국시리즈 예매/사진=인터파크티켓 |
한국시리즈 예매를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일찍이 한국시리즈에 진출해 상대팀을 기다리고 있던 삼성라이온즈와 준플레이오프부터 차근차근 한국시리즈까지 오른 두산베어스 간의 경기가 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대구구장에서 펼쳐지는 이미 예매가 진행된 1·2차전을 제외한 3차전부터 7차전까지 경기 예매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예매 일정을 살펴보면, 3·4·5차전은 각각 25일 오후 2시, 3시, 4시에 이뤄지고, 6·7차전은 각각 27일 오후 2시, 3시에 예매가 오픈됩니다.
한국시리즈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포스트시즌 입장권 단독판매사인 인터파크의 웹사이트 검색창에서 '포스트시즌'을 검색한 후 예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 시리즈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는 좌석 선택 과정에서 '자동배정'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단 일부 테이블 석은 자동 배정에서 제외됩니다.
결제 수단 선택에서는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해야 별다른 결제 인증 단계 없이 빠르게 예매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자동설치파일들은 미리 최신 버전으로 설치해 둬야 신용카드로 결제 시 유리합니다.
또 '배송수단'에서는 모바일 티켓으로 선택하면 현장에서 티켓 수령 없이 모바일 티켓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특히 예매 시작 시간에 빠르게 시작하기 위해서는 포털 사이트에서 '인
인터넷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와 ARS(1544-1555),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1인당 최대 4매까지 가능합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