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SK와이번스는 올 시즌 홈경기 개최요일에 따라 특정 타겟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집중 배치한 “요일별 고객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와이번스는 2007년 이후 지속적으로 스포테인먼트를 추진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왔으며, 고객평가단 운영 및 고객인터뷰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구장을 직접 방문하는 다양한 팬들의 실질적인 욕구를 더욱 더 생생하게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 사진=SK와이번스 제공 |
또한 직장단위의 즐기는 문화가 금요일에서 목요일로 이동하는 점을 고려하여 “직장인 데이” 를 목요일로 지정, 이번 4월 5일부터 적용할 예정이며, 직장 동료간의 친목도모와 스트레스 해소를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단체관람 팬들간의 게임대결, 명함추첨을 통한 빅보드 업체홍보 및 치어리더 치맥배송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금요일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성팬들을 위한 “레이디스 데이”로 운영한다. 레이디스 데이는 선수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여성 전용 그라운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경기 종료 후 응원단상에서 진행되는 불금파티에는 남성 보이그룹 ‘레드몬스터’가 특별한 공연을 펼치게 된다.
마지막으로, 기존에 토요일에 진행했던 “패밀리 데이”는 2018년 시즌부터는 일요일로 변경되어 운영할 예정이다. 가족사진 지참시 일반석 현장구매 50% 할인 프로그램은 종전과 같이 유지될 예정이며, 야구장 그라운드 및 관중석에서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배치하게 된다.
모든 요일별 고객 테마 이벤트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내용을 확인 후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한편 4월 3일 화요일에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