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염윤아 활약’ KB스타즈, 선두 우리은행 꺾고 3연승 행진

기사입력 2018-12-29 19:01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여자프로농구 KB스타즈가 선두 우리은행을 꺾고 3연승을 달리며 격차를 좁혔다.
KB스타즈는 29일 아산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2018-19시즌 여자프로농구(WKBL) 우리은행과의 경기에서 48-46으로 이겼다.
3연승을 달리게 된 KB스타즈는 시즌 12승(5패)째를 거두며 선두 우리은행을 바짝 따라 잡았다. 이날 승리로 2경기차.
염윤아의 활약에 힘입어 KB스타즈가 우리은행을 꺾고 3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사진=WKBL 제공
↑ 염윤아의 활약에 힘입어 KB스타즈가 우리은행을 꺾고 3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사진=WKBL 제공
반면, 우리은행은 5연승 행진에 브레이크가 걸렸다. 선두를 유지했으나 KB스타즈의 추격을 저지하지 못 했다.
심성영이 15득점을 올리며 활약했고, 염윤아 박지수가 9득점, 쏜튼이 8득점을 기록하며 힘을 보탰다. 우리은행에서는 김정은이 16득점, 최은실이 13득점을 올리며 분전했다.
접전에 접전이었다. 24-26 2점차로 전반을 마친 KB스타즈는 3쿼터에서도 우리은행과 팽팽한 경기를 펼쳤다.


경기 종료 직전에야 승패가 갈렸다. 경기 종료 23여초전, 43-43에서 염윤아의 3점슛이 들어가면서 리드를 잡은 KB스타즈는 박혜진에게 3점슛을 내주며 또 동점을 허용했다. 그러나 염윤아가 돌파 후 득점을 올려 팀을 승리로 이끄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yiju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