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파크야 |
스크린 파크골프 브랜드 '파크야'가 업그레이드 모델 '파크야 2세대' 출시를 기념해 본격적인 창업설명회에 나섭니다.
파크야는 오는 29일 저녁 7시, 서울 강남구 수서역 인근 파크야 홍보관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전국 단위의 영업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정부지원금 정책 등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정책을 안내하고 2세대 출시 기념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파크야 2세대는 최신 그래픽 엔진과 업계 최초 1000fps 초고속 센서를 도입, 기존 모델 대비 타격 정확도와 몰입도가 대폭 향상됐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UI 전면 개편도 돋보입니다. 터치스크린 기반의 간편 조작은 물론, 시원하게 개선된 스코어보드와 한눈에 파악 가능한 코스맵, 거리와 퍼팅라인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그린 화면까지 세심하게 다듬어졌습니다. 특히 중장년층 이용자를 고려해 인터페이스 크기와 색상 대비를
파크야 관계자는 "스크린 파크골프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기술력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2세대 모델은 초기 투자 대비 빠른 수익 회수 구조로 설계돼 창업이나 업종 전환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종민 기자 saysay3j@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