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3일 연결기준 2분기 잠정실적으로 매출 1724억원, 영업이익 196억원, 당기순이익 166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8%, 영업이익은 3.4%, 당기순이익은 6.7% 증가한 수준이다.
올해 2분기 기준 총 방송 가입자는 435만명으로 전 분기 대비 9000명 줄었으나 초고화질(UHD) 가입자는 전 분기 대비 7만5000명 늘어 100만6000명을 기록했다. 이는 전체 가입자의 23%에 해당한다.
신사업 매출 원가와 신규 가입자 성장에 따른 마
KT스카이라이프는 하반기에 위성기술 고도화로 상품경쟁력을 강화시키고 'sky A'와 IP 기반 신규사업 가입자를 확대시켜 매출의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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