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틱마케팅, '까르테스 2014'서 코나아이와 전시 통합마케팅 실시
아이데틱마케팅(EideticMarketing)은 지난 11월 4일부터 6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보안 박람회인 'Cartes Secure Connexions Event 2014(이하 까르테스, Cartes)'에 글로벌 첨단기업 코나아이와 전시 통합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디지털보안업계 전문 전시회 CARTES는 관련 업계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전시로 스마트 기술 업계 주자들이 집결하는 자리이자, 디지털 보안 업계에 막대한 시장 기회를 제공해주는 박람회입니다. 2014 Cartes는 전 세계 140개국이 넘는 관람객들이 전시장을 찾았으며, 수준 높은 제품들을 소개하는 참가사(社)들로 인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해마다 까르테스에 참관하는 코나아이(KONA I)는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소프트웨어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국내 스마트카드 관련 토탈 솔루션업체입니다. 현재 국내 금융 국내 금융IC 카드 시장에서 70% 이상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권 모두 코나아이의 금융IC CHIP카드, 이동통신용 유심카드 등 전자보안 제품과 솔루션을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까르테스는 코트라가 지원하는 글로벌 전문 기업 마케팅 사업의 지원을 받아 원활하고 체계적으로 추진됐습니다.
아이데틱마케팅은 코나아이의 글로벌 파트너사로서 올해 Cartes 전시 마케팅 대행 업무를 총괄 진행했습니다. 해외 전시의 트렌드가 적극 반영된, 눈에 확 튀는 세련된 공간 디자인을 하였으며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하고, 제품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데모 공간을 기획하여 전시 기간 내내 방문객들이 꾸준히 부스를 찾았습니다. 까르테스 주최사 측에서도 이번 코나아이 부스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으며, 스페셜카드 섹션에 포커포인트를 둔 아이데틱마케팅과 코나아이의 아이디어가 효과적으로 전달됐습니다.
코나아이의 해외사업부장인 Don Hwang (황동욱 부장)은 올해 까르테스를 전담하면서 "규격화되어 제작된 타 업체의 부스와는 다르게 섬세한 디자인적 감각과 실용적 공간 활용이 잘 어우러진 부스가 제작되었다. 부스 내 스페셜 카드 섹션에 표현 된 슬로건 'Not simply different but meaningfully better' 라는 메시지가 잘 와 닿는 부스였다. 성공적인 행사를 치를 수 있게 다방면으로 협력해 주신 아이데틱마케팅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아이데틱마케팅 애슐리 정(Ashley S. Jubg) 대표는 "코나아이의 해외마케팅 파트너사로서 2014 파리 까르테스에서 코나아이의 선점과 전시 결과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서 기쁘다. 이번 사업을 통해 아이데틱마케팅이 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의 중요한 역할로서 기업이 가지고 있는 해외 전시 목적을 중점으로 통합 마케팅을 기획하고, 제품의 특성을 고려한 활용도가 높은 공간을 구성하여, 참관객들의 전시 산업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
아이데틱마케팅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전시기획 전문 통합 마케팅 컨설팅 에이전시로서 기존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X-BOX, 소니, 텐센트 등 글로벌 기업들의 상설/비상설 전시기획을 수행해왔으며, 해외 전시를 기획하고 있는 기업을 위한 기획에서부터 연출, 미디어, 디자인, 이벤트 등 전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