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청년실업 극복 앞장선다"
SK텔레콤은 청년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고객센터 상담원 양성과정'을 진행하고 과정을 수료한 1차 교육생 35명을 자사 고객센터 상담원으로 채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기업이 중소기업과 직업훈련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대기업이 보유한 우수한 교육시설을 공동훈련센터로 활용해 직업훈련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데이콤, '서버호스팅 서비스' 강화
LG데이콤은 성능을 강화한 '듀얼코어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듀얼코어는 두 개인 프로세서 코어를 하나로 통합한 것으로 일반 중앙처리장치 CPU의 두 개에 해당하는 성능을 발휘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현대차, 내고장 쌀사주기 나서
현대차는 울산지역 쌀 사주기 운동을 위해 12월 분으로 80kg들이 1천 가마의 울산미를 농협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쌀 1천 가마는 울산공장 22개 사내식당에서 17일간 이용할 수 있는 데 금액으로는 1억5천400만원에 이른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 GS칼텍스, 세계 최대 감압증류탑 설치
GS칼텍스가 전남 여수 제2중질유 분해시설에 세계 최대 규모 감압증류탑을 설치합니다.
내일(19일) 세워질 증류탑은 아스팔트유 등 중질유 압력을 낮춰 증류하는 설비로 높이 65.53미터, 직경 15.24미터, 총 중량 1천351톤의 세계 최대 규모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국순당L&B, 담금주 콘테스트
국순당L&B는 약재 전용 담금주 '담금세상 秀(수)' 출시를 기념해 백두산 여행권 등 상품을 걸고 담금주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담금세상 秀(수)를 이용해 약재술을 담그고, 제조방법을 첨부해 내년 3월10일부터 30일
▶하이스코트, '킹덤' 21년산 출시
하이트맥주 계열사인 하이스코트는 21년산 스카치 위스키 '킹덤 21'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제품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광고와 함께 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