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은 6일 서울 강남 트레이닝센터에서 자사 임직원 및 영업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 문화 점검 및 새로운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글로벌 고객중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세계 메트라이프 현지 법인들이 같은 주제를 가지고 개최했으며 메트라이프생명은 올해 고객중심경영 관련 추진 주요 사업 내용과 성과를 공유하고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2014년 계획에 대해 많은 의견을 나눴다.
또 고객의 소리 동영상 시청, 고객만족 모범사례 공유, 우수직원 시상 등 고객중심경영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 강화를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종운 사장은 "고객중심 경영은 말로만 외치고 이벤트성으로 그치는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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