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지수가 보합권에서 등락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증시는 기술주의 강세로 상승세를 나타냈지만 오늘 아침 북한의 핵실험 가능성등의 보도가 전해지면서 지수가 보합권에서 등락을 보이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피 지수는 0.63포인트 소폭 내린 1396.0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철강금속과 전기가스, 보험과 건설, 운수창고와 증권업등이 오르고 있는 반면 유통과 화학, 비금속광물, 통신과 금융등대부분의 업종이 내림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국민은행과 SK텔레콤, 신세계등이 약보합권에서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한국전력과 포스코가 오름세를 보이고 있고, 하이닉스반도체와 LG필립스LCD도 강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면 우리금융과 롯데쇼핑, 하나금융지주등이 1퍼센트대 약세를 나타내는들 대부분의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약세권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코스닥 지수는 어제에 이어서 소폭이나마 오름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닥 지수는 3.15포인트 상승한 607.0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섬유의류와 금속, 유통등의 업종이 내림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컴퓨터서비스와 인터넷, 오락문화와 정보기기,비금속등 대부분의 업종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휴맥스가 보합권에서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하나투어와 동서, 네오위즈, 쌍용건설이 약세를 보이고 있지
국제유가 하락으로 코스피 종목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등 항공주들의 주가가 오르고 있고, 액티패스는 어제 이상급등종목 지정에도 불구하고 5일째 상한가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