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특별분양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 100프로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의 출시로 인기가 높다.
패밀리&스위트 콘도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기명기준 회원가로 연간 30박 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대명리조트 거제를 포함해 쏠비치, 경주, 변산, 비발디파크, 단양, 여수엠블호텔, 제주, 양평 등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 가입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 할인, 퍼블릭골프장 50% 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개월 내에 잔금 납부하면 일시불할인가로 적용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가격은 패밀리형 분양가격은 2250~2980만, 스위트형은 3000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다.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소노펠리체)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오픈을 앞두고 있는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고 최저가 1억 이상부터 분양가격은 형성되어있으며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신규
문의: 02-2186-5535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