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일시불 가입시 정상가 대비 8%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가입 즉시 회원 명의 소유권 이전을 할 수 있다.
패밀리 & 스위트 콘도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연간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는 원룸형 객실로,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는 투룸형 객실로,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어 가족 단위(4~6인) 이용이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전성환 레저사업부장은 "평생회원권은 계약만기 시 원금의 100% 보장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최근 이 상품을 찾는 회원이 급증하고 있다"고 귀뜸했다.
이 상품은 대명리조트 거제를 비롯해 양양쏠비치, 경주, 변산, 홍천비발디파크, 단양, 여수엠블호텔, 제주, 양평 등 전국 주요 관광지 12곳에 위치한 대명의 상품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특별회원에 가입시 성수기에도 객실예약이 쉽고, 객실료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비발다파크 내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는 기본이고, 주말 고객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 할인 등도 덤으로 챙길 수 있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다. 계약 즉시 예약이 가능하고, 1개월 내에 잔금납부 시 일시불할인도 받을 수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이 2250만원~2980만원, 스위트형은 3000만원 대에 형성되어 있다.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소노펠리체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로 여행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소노펠리체를 비롯한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1억원 이상의 분양가격이 형성된 노블리안의 잔여구좌도 분양 중이다.
전 부장은 “객실 최대
계약 시 내방 및 방문을 원하면 전문적인 방문상담과 함께 계약절차를 안내해준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법인자료 등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02-2222-5926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