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최근 소형주택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상대적으로 일부 지역에서 포화상태가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로 인해 투자자들이 소형주택에 대한 옥석을 가리는 분위기다. 이들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찾고 있다.
특히 평택을 주목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것으로 ‘평택 스마트빌 듀오’의 인기분양이 이를 보여주고 있다.
평택은 삼성 100조, LG 60조 등 대규모 투자가 집중되며 약 270여개의 기업체들이 입주 완료 되어있다. 2만여 근로자들의 수요층과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인구의 증가세로 고수익 수요자들로 인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
총 959세대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KCC, 이건창호, 한샘가구 등 최고급 건축자재만을 사용하여 주거공간의 품격을 선보이고 있다. 3.3㎡당 500만원대의 거품 없는 실속 분양가로 실투자 2천만원대의 소액투자가 가능해 서울은 물론 평택시의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부선 연결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산업, 복선철도 등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KTX 개통 예정과,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의 역세권으로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 순환도로
시행 ㈜에스원디앤씨,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투자 안정성도 높으며 1,2차의 인기분양으로 3차 역시 활발한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 IC 앞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1877-5533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