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이 지난 3일 출시한 업계 최초 단독 브랜드 'able카드'가 출시 5일만에 가입 1만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현대증권측은 체크카드 소득공제율(30%), OK캐쉬백포인트의 현금상환서비스, 단일 서비스에 집중된 혜택 등으로 주로 30대, 40대 연령층의 가입률이 두드러졌다고 밝혔다. 특히 종합자산관리(CMA) 결제계좌로 비교적 높은 금리를 제공받고 조건 충족시 금융기관 이체수수료가 면제됨에 따
현대증권 관계자는 "최근 정보보안 이슈로 금융기관의 텔레마케팅(TM), 이메일, 단문메시지(SMS) 등 비대면채널 마케팅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관심이 높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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