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교통망과 평택최고의 상업지역이 인근에 있어 생활편의 시설인프라가 갖춰져 편리한 주거환경이 보장되고 세계 최대 규모 삼성산업단지 착공에 이어 LG전자가 디지털산업단지를 확장해 풍부한 임차수요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또한 미군기지 이전으로 인해 외국인 렌탈 수요가 대폭 늘어나면서 연간 12%이상의 수익률을 보장한다는 내용이 허구가 아님을 전망한다. 지속적인 인구유입은 물론 성장 동력 사업까지 갖춘 평택은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으며, 특히 평택역과 고속버스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한 베스트빌 오피스텔이 큰 관심을 받는 것은 당연하게 여겨진다.
오피스텔 분양시 투자자들의 최대 관심사는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이다. 그런 면에서 베스트빌은 교통편도 탁월해 투자가치가 확실한 곳이다. 지하철과 버스는 물론, 2015년에 개통예정인 KTX 신평택역으로 인해 서울까지 불과 18분밖에 걸리지 않는 쾌속교통망을 내세운다. 또한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수원~평택간고속도로, 시흥~평택간고속도로 등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해 뛰어난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베스트빌은 소형오피스텔(구15~17평) 114실 도시형생활주택 29세대로 총 143실을 분양하고 있으며 현재는 회사보유분의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다. 베스트빌만의 차별화된 공간설계와 인테리어는 오피스텔 수준을 한층 더 높였으며, 실내가구 및 가전기기의 풀 빌트인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켰다. 면적도 1~2인가구 구성원이 사용하기에 최적의 공간을 배치하여 동선의 자유로움과 넉넉함이 모델하우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해 주고 있다.
인근에는 AK프라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중심상권이 밀집해 있어 핵심요지인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다. 편의시설 및 공공기간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평택경찰서·119, 평택시립도서관, 병원, 은행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인해 베스트빌의 가치는 더욱 더 돋보인다.
대기업 투자와 초역세권 입지, 풍부한 배후수요와 탁월한 교통편,
1600-6428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