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당 500만원대의 분양가로 예상 수익률 12%대의 ‘평택 메트로하임’은 수익형 임대사업에서도 보기 드문 높은 상품성을 자랑한다. 7000만원대 분양가로 실질적인 투자금이 2천만원대라는 파격적인 실속 분양가로 소액투자가 가능해 젊은층에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하1층 지상13층으로 총 299가구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KCC, 한샘, 이건창호 등 최고급 건축자재로 구성되어 있다.
도시형 생활주택에 보기 드물게 일부호실은 외부 테라스 까지 이용이 가능해 보다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지역 특성에 맞게 기숙사형 으로 이용을 감안하여 혁신적인 알파룸의 공간활용으로 2인주거 설계가 가능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소형주택 공급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평택’은 넘쳐나는 수요층, 고수익 근로자들로 공실률 0%의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기대되는 곳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특히 포승국가산업단지가 근접해 삼성, LG 등 270여개의 기업체들의 입주로 연일 상승가도를 타면서 인기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경부선 연결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산업, 복선철도 등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KTX 개통 예정과,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의 역세권으로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 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천 국제공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분당과 서울의 소형주택과 견주어봐도 투자금액 대비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으며 풍부한 배후수요층으로 공실률 걱정 없는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해 소액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교통환경 또한 편리하다. 서해안, 제2서해안, 동서고속도로, 고속철도 등 사통팔달 교통의 최중심지를 갖추고 있으며 시행 ㈜바롬산업개발,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신뢰도가 높이 평가 되며 모델하우스는 수원 IC앞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877-5511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