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는 2014년 고객서비스 방향을 공유 하고 현장 중심 실천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지난 19일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인재개발원에서 김정남 사장, 7개 사업부문 부문장 및 차세대 다이나믹리더 등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약속 365'라는 SI(Service Identity) 선포식을 가졌다.
'행복약속 365'라는 SI는 1년 365일 항상 고객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동부가족 모두의 다짐과 약속으로 고객 서비스를 표현하는 핵심적 가치와 실천적 의미의 내용을 담고 있다.
동부화재는 이날 행사에서 신속을 의미하는 Speed, 친절을
의미하는 Smile, 정확을 의미하는 Smart,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특별함을 의미하는 Special, 365일 지속적으로 의미하겠다는 의미의 Steady 등 고객서비스의 약속을 5S로 정의하고 이를 대내외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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