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호 이에스리조트 모습 |
국내의 천편일률적인 리조트에 차별화를 선언하고 충주호반에 알프스의 건축양식을 도입한 단독형 리조트와 경남 통영에 지중해 컨셉의 휴양마을을 조성해 이곳을 둘러 본 휴양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클럽ES는 ‘자연과 사람은 둘이 아닌 하나’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친화적 개발방식을 도입 지형지세에 따라 건물을 분산 배치해 개인 생활이 완벽하게 보호했다.
아울러 세계적인 리조트와 견줘도 손색이 없는 독특한 외관과 개성있는 건축양식을 채택, 여느 리조트와는 차별화했다. 특히 이용이 몰리는 주말에는 회원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전용제도'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 회원에게는 자부심도 선사했다.
부대시설도 남다르다.
↑ 통영이에스 리조트 전경 |
또한 닭, 토끼, 염소, 사슴이 뛰어노는 방목장과 탁트인 전망의 수영장, 그리고 도예방까지, 전세대를 아우르는 이곳만의 분위기는 ES리조트만의 자랑이다.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회원을 모집한 ES 리조트는 최근 제천과 통영의 모든 객실의 리모텔링을 추진함과 동시에 제3 체인인 제주도 개발을 시작하면서 최초로 법인업체를 대상으로 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개인 및 법인무기명 상품으로는 패밀리형 (20 타입)과 로얄형 (30 타입)으로 나눠, 분양하는데 입회금은 패밀리형 3,130만원, 로얄형 4,200만원이다.
이번 특별상품은 제주 체인사업 추진 기념을 위
이에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3200만원으로 방목장과 수영장이 딸린 별장을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02- 508- 0118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