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1순위로 떠오르는 만큼 제주도에는 센트럴시티 호텔, 서귀포 브라이튼 호텔, 윈덤 데이즈 호텔, 함덕 라마다 호텔 등 다양한 수익형 호텔들이 분양에 들어갔다. 그중에서도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이 뛰어난 입지와 높은 임대수익률로 새로운 상품을 찾고 있는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 다른 수익형 호텔들보다 더 파격적인 조건에서 분양 중이다. 제주도에서 분양한 물건 중 분양가가 가장 저렴해서 실투자금대비 6천만원대~7천만원대로 특급호텔을 등기 소유할 수 있다. 10%~11%의 수익률이 보장되는 호텔들과 달리 연 11.5% 이상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강점이 있다. (주)비스타케이가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적으로 맡아서 진행하여 다른 시행사에서 운영되는 다른 호텔들 보다 안정된 임대수익도 기대 할 수 있다.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은 강남삼성성형외과와 의료서비스 협약을 맺고 계약자나 멤버쉽 회원들에게 성형 및 미용, 건강, 진료 등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경우 리무진서비스, 호텔예약 서비스, 의료관광, 1:1 맞춤 케어 등의 다양한 VIP혜택과 비용 할인까지 주어진다. 강남삼성성형외과는 국내 5대 성형외과 안에 포함된 병원으로 서울대학교 동문병원으로 각 분야 전문 성형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성형 종합병원이라 할 수 있다. 위치는 강남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새로운 분양 핵심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도의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 특급호텔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은 지하 2층에서 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1.28~34.96㎡ 의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11개 타입 총228실로 구성됐다. 호텔 옥상 층에는 바다조망을 갖춘 마천루 수영장과 노천카페,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갖추었으며,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독립형 욕조 등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대형TV,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을 구비해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호텔경영은 5년 단위로 위탁운영하며, 분양대금의 50%를 대출받을 경우 대출이자 5% 이자지원과 실투자금대비 연 11% 확정수익을 3년 확정으로 보장한다.
서귀포 법환동에서 1차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을 성공적으로 마친 (주)비스타케이가 사업 시행에서 운
2014년 3월 14일 그랜드 오픈하였고 2015년 말 준공을 예정으로 현재 모델하우스는 성황리에 운영중이며 바닷가 조망 객실은 선착순 호수 지정으로 분양을 하고 있다.
문의 : 02-783-400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