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하긴 하지만 맑고 화창한 오후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맑은 날씨 계속되겠습니다. 하지만 바람 때문에 체감온도는 많이 낮으니까요,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어제는 강한 바람에, 올 해 첫 황사까지 발생해 말썽을 부렸는데요, 오후부터 황사도 약해지고, 바람도 약해지겠습니다. 어제 전국에 내렸던 강풍주의보도 거의 해제됐습니다. 지금은 강원도에만 강풍주의보가 발효돼 있습니다. 이번 추위는 내일 오후부터 서서히 풀리겠는데요, 내일 밤부터는 차차 흐려져 토요일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비가 그친 뒤 설날인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즐거운 연휴 계획 세우시기 바랍니다.
구름모습 부터 보시겠습니다. 비구름이 동해상으로 완전히 빠져 나가고 우리나라 맑은 모습인데요, 내일은 남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중부지방부터 흐려지겠습니다.
자세한 오늘의 날씨입니다. 오늘 바람이 불어 춥긴 하지만 전국이 맑고 화창하겠습니다. 하지만 울릉도에만 구름 많이 끼겠습니다.
(최고기온) 서서히 기온이 높아지고는 있지만 낮 최고기온 그리 높지는 않겠습니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남해와 동해상에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동해상에는 최고 6미터까지 예상되니까요, 항해하는 선박들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와 공항날씨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