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의 상품명과 디자인 개발에는 '배달의민족'의 브랜드 컨셉인 반전유머가 녹아있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유쾌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음만부자 카드'라는 상품명이 탄생했다"며 "최근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지만 '마음만' 부자라는 역발상이 고객에게 작은 웃음이라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달의민족 모바일앱이나 웹에서 결제시 '마음만부자'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면 15%의 특별할인율이 적용된다. 일반플라스틱 카드 기본할인율은 10%다.
또한 하나SK카드의 스마트폰 어플인 '겟모어 앱' 사용고객은 월 할인한도 내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1~2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겟모어 앱' 미사용 고객대비 10%이상 높은 혜택이다.
이외에도 휴대전화 요금 최대 1만원 할인 및 외식, 제과, 커피, 영화 할인까지 20~30대 젊은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생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재미있는 컨셉 속에는 고객을 위한 알짜 혜택들이 담겨 있어 소장가치가 충분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손재환 하나SK카드 영업본부장은 "월 접속
[매경닷컴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