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은 기업 공식 블로그(mgnjoy.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mgenjoy)을 개설하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MG손보는 '행복'을 키워드로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운영하며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블로그에서는 사회공헌, 채용정보 등 기업 뉴스뿐만 아니라 금융, 보험, 문화예술, 트렌드,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한다.
특히 기업 캐릭터 '조이'를 주인공으로 한 행복 에피소드 포토툰과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오늘을 위한 실천을 독려하는 '오늘부터! 프로젝트(Project)'에서는 일상 속 행복을 환기시켜준다.
MG손보 관계자는 "온라인 홍보 채널을 통해 일상이 행복해지는 각종 정보들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보다 고객 친화적인 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G손보는 공식 온라인 채널 오
픈 기념으로 오는 6월 8일까지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행복해지는 나만의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662명에게 아이패드Air 32G, 문화상품권 5만원권, 커피 쿠폰, 조이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