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체험단은 고객이 신용카드가 발급되는 전과정을 직접 체험하면서 고객정보보호의 안정성을 체감하고 그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카드는 최근 서울 소월로 롯데카드 본사에서 고객체험단 1기 발대식을 갖고 카드심사 및 발급 프로세스, 전산 보안체계 점검, 콜센터 고객정보처리 프로세스를 테마로 4~5월 두달간 고객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카드는 체험을 마친 고객으로부터 개선에 대한 의견을 받아 실현 가능한 사항을 적극 검토할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체험단은 롯데카드 회원님께 우리 회사 정보보안의 안정성을 알려드림과 동시에, 롯데카드를 믿고 기다려주신 것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윤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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