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는 해충방제 기업 세스코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세스코 하나SK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기존 고객 유지는 물론 지속적인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나SK카드는 환경개선 및 위생관련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 타사와 차별성을 갖춘다는 전략이다. 세스코는 전문성과 기술력이 응집된 세스코만의 해충방제 서비스에 가격 혜택을 더해 생활밀착형 상품으로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세스코 하나SK카드'는 세스코 서비스를 처음 이용할 때 발생하는 초기집중 해충퇴치비용 및 매월 납입하는 정기관리비용 모두 할인 혜택을 제공, 환경개선을 위한 고객의 비용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일반 가정집에서 세스코 서비스 이용시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2개월간 진행되는 초기집중 해충퇴치비용에서 3만원, 이후 정기관리비용에
이은승 세스코 전무이사는 "하나SK카드와의 제휴로 해충방제는 물론, 고객맞춤형 위생프로그램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매경닷컴 윤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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