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다음달 16일까지 야구와 체크카드 이용을 연계, 일정 조건 충족시 포인트리 적립 및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 배트를 잡아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루타, 2루타, 3루타, 홈런 등 야구 용어로 명명된 각각의 체크카드 이용 조건을 달성할 경우 혜택을 제공한다
▲ 1루타는 행사기간 중 KB국민 체크카드 50만원 이상 사용 조건 충족시 포인트리 1000점이 적립된다.
▲ 2루타는 1루타 조건에 프로야구 예매사이트(인터파크, 티켓링크, 티켓몬스터, OK티켓)에서 2만원 이상 사용 충족시 포인트리 2000점이 적립된다.
▲ 3루타는 2루타 조건에 더해 행사기간 중 음식업종(주점/커피/제과/아이스크림점)에서 10만원 이상 사용 조건 충족시 포인트리 3000점이 적립된다.
▲ 홈런은 3루타 조건과 함께 행사기간 중 주말(토/일요일)에 건당 3만원 이상 체크카드를 사용한 일수가 다섯 번 이상인 조건 충족시 포인트리 5000점이 적립된다.
각 요건 중복 달성시 포인트리는 가장 높은 포인트리가 제공되는 1건(최대 5000점)에 대해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 행사기간 중 홈런 조건 달성 고객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 112.5g로 된 황금배트를 제공하고, 1루타 조건 이상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배트(금 37.5g), 프로야구 관람지
이번 행사는 KB국민 체크카드 회원(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국민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매경닷컴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