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등과 같은 A¬등급의 건실한 중견 건설사인 삼전건설에서 시행하고 시공까지 하는 솔하임 5차.
삼전건설은 1차 사업지인 구로 솔하임 서울 사옥을 시작으로 2차 종로, 3차 성북, 4차 종로까지 신속하게 분양을 완료해 확고한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위험부담을 줄인 소자본으로 투자할 수 있는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에 대한 투자가 점차 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공급과잉으로 인한 공실에 대한 두려움이 투자자들에게 여전히 있다는 걸 잘 압니다. 하지만 공실이 생긴다는 건 그만큼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결과일 뿐입니다.” 분양을 책임지고 있는 이현우 본부장의 말이다.
이어서 “이곳은 완벽한 특급역세권으로 ‘황금노선’이라고 하는 2호선이 지나는 신당역까지 10초 정도 걸리고 신당역은 6호선까지 지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인근에 1, 6호선이 지나는 동묘역도 있고 한 정거장만 가면 2, 4, 5호선이 지나는 동대문역사공원역까지 있어 그야말로 교통의 요지 중의 요지입니다.”고 말했다.
이곳은 하루 유동인구만 100만 명이 넘는 동대문 상권이 코앞에 있으며 최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까지 개장해 예측이 불가능할 정도로 많은 배후수요가 예상된다. 게다가 인근에 한양대와 건국대 등 유수의 사립대학까지 있어 사생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학생들의 수요도 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지하철로 연결되는 시청이나 광화문의 직장인 수요도 넘칠 것으로 전망된다. 일단 거리상으로 그리 멀지 않음에도 임대료에서 큰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런 전망이 가능한 것이다.
이런 엄청난 배후수요를 제외한다 하더라도 이곳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공간 활용이 뛰어난 3.8미터에 이르는 높은 층고를 들 수 있다. 천정이 높은 북유럽형 공간 활용으로 수납공간이 최소 2평 이상 넓어 목적에 따라 다용도 수납공간(다락방, 침실, 창고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실 이런 형태의 공간은 웬만한 도시형생활주택이나 오피스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공간이며 나 홀로 사는 1인 가구에는 꿈의 공간이기도 하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와 중도금 무이자 대출 50%이며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시 취득세와 등록
문의 : 02)747-8862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