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부터는 꽃샘추위가 다소 누그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울의 한 낮 기온이 영상 7도. 대구가 11도까지 오르면서 어제보다 포근하겠는데요. 내일부터는 기온이 조금 더 올라서 봄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또한 주말 동안에는 화재 소식이 참 많았습니다. 대기가 건조하기 때문인데요. 지금도 강원도와 경북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계속 내려져있습니다. 오늘은 불조심. 또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구름)구름 모습입니다. 현재 북쪽 지역에만 구름이 약하게 끼어있는데요.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오늘 날씨보시면. 한동안 구름이 끼어있었던 하늘과는 달리 오늘은 대체로 화창한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다만 동해상에 풍랑주의보가 내려져있고요. 울릉도와 제주 지역에는 한때 구름이 조금 지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현재)현재 서울을 비롯한 중부 지역은 영하 2도를 기록하고 있고요. 부산은 영상 1도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최고)한낮에는 서울이 7도. 강릉이 10도. 남부 지역은 8도에서 11도의 분포로 어제보다 포근하겠습니다.
(생활) 다음 오늘의 생활지수입니다. 날이 풀리면서 활동하시기 좋겠는데요. 빨래도 잘 마르겠고. 세차를 하기에도 좋겠습니다. 난방은 아침 저녁으로 하셔야겠습니다.
(공항)오늘 아침 전국의 공항은 남부지역에 구름이 약간 끼어있긴 하지만 대체로 맑은데요. 시정거리도 7에서
(주간) 이어서 주간날씨보시죠. 내일부터는 기온이 더 오르겠고요. 한 동안 이어졌던 꽃샘추위는 이번 주 중반으로 가면서 완전히 물러나겠는데요. 수요일에는 아침기온이 2도. 한낮에는 10도까지 오르면서 평년 기온을 조금 웃돌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