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꽃샘추위가 물러가면서 완연한 봄날씨를 나타냈습니다. 하지만 동해안에 내려졌던 건조특보는 좀처럼 해제되지 않고 있는데요, 바람도 강하게 불고 있으니, 화재예방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도 맑고 포근한 날씨는 계속 되겠습니다. 한 낮에 전국이 10도 안팎을 기록하면서 평년기온을 되찾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겠습니다. 현재 대체로 맑은 모습인데요, 서해안에만 구름 조금 끼어있습니다. 내일도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맑겠습니다.
(기상도) 내일 전국이 맑은 가운데 낮 한 때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하지만 비소식은 없습니다.
(최저기온) 내일 아침 대부분 지방 영상권으로 출발해 춥지 않겠는데요, 서울0도, 강릉 1도, 부산 3도 예상됩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는 기온 크게 오르겠습니다. 서울 9도, 강릉 12도, 부산 14도 기록하겠습니다.
(생활지수) 내일의 생활지수 함께 보시죠. 맑은 날씨 예상되면서 운동지수 높아졌습니다. 오랜만에 날씨가 포근해졌으니까요 점심때 가벼운 산책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항날씨) 내일 아침 공항의 날씨도 맑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정거리도 충분해서 정상운항 가능하겠습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맑은 날씨 계속되
날씨가 다시 포근해 지면서 일교차가 커지고 있습니다. 날씨도 많이 건조해서 이럴때 감기 걸리기 쉬운데요, 감기 예방을 위해 운동도 많이 하시고, 수분섭취도 충분히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