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포근해지면서 찬 바람이 좀 수그러들었습니다. 서울의 한 낮 기온이 10도. 부산은 13도까지 오르겠는데요. 하지만 날이 포근해지고 있어서인지 대기가 굉장히 건조합니다. 동해안을 따라서 건조특보가 내려져있는데요. 강원도와 경북지역에는 건조경보가 발효되어있고 경남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져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불조심은 물론이고요. 피부건강에도 신경쓰셔야겠습니다.
(구름) 구름모습입니다. 현재 남부지역에 구름이 약간 끼어있긴하지만 대체로 맑은 상태입니다.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오늘 날씨보시면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방은 하루 종일 맑은 하늘을 보이겠고요. 울릉도와 제주지역에는 때에따라 구름이 조금 지나겠습니다. 또한 전북과 경북지역에도 구름이 조금 지나면서 일교차가 클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감기조심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현재기온은 1도. 청주와 대전이 영하 2도. 부산이 영상 5도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고요.
(최고) 한 낮에는 서울이 10도. 강릉 12도. 남부지역이 11에서 13도의 분포로 어제보다 3-4도가량 오르
(주간) 이어서 주간날씨보시죠. 앞으로 계속 기온이 오르면서 평년기온을 회복하겠는데요. 목요일에는 흐려지면서 충남과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약간의 비가 올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10도를 웃돌았던 한낮기온이 주말에는 3-4도가량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