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큐 오피스텔은 지하 4층부터 지상 20층 464세대 건물로 조성된다. 그 가운데 2층부터 13층까지는 오피스텔 289세대로 공급되며 14층부터 20층까지는 소형 주택 175세대가 공급된다. 포스큐 오피스텔의 분양성공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최고의 입지조건과 편리한 교통편을 들 수 있다.
최근 부동산 114 사이트에서 조사한 서울시 수익률 평가표에 따르면 구로구 지역이 강남구 등을 제치고 수익률 1위로 평가되었으며, 현재 상주인원만 20만명인 구로 디지털 단지 와 가산 디지털 단지 등 국가산업단지인 G벨리로의 진입이 가장 쉽고 빠르다. 거기에 주변 업무지구뿐 아니라 강남ㆍ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쉽게 이동 할수 있고, 서울대, 홍대, 연세대, 이대와 같은 서울 주요 대학교 까지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풍부한 임차수요로 인해 공실 걱정까지 없는 지역이다.
교통편은 지하철 2ㆍ7호선 환승역인 대림역이 도보 5분거리, 1ㆍ2호선 신도림역이 도보 10분거리에 있고, 사업지 앞으로는 1.4Km에 달하는 거리공원과 생태하천으로 복원된 도림천이 있어 녹지공간 역시 풍부하며, 인근에는 애경백화점, 디큐브시티, 테크노마트,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이마트, 고대구로병원 등이 포진해 있다.
오피스텔은 관리비가 비싸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곳곳에 도입 했으며 공용 공간 조명은 태양광으로 자체 생산한 전력을 사용해 관리비 부담을 낮추고 새어 나가는 열을 잡기 위해 외벽에 단열재를 추가 시공한다. 모든 세대에는 LED등을 설치하고 창문에 단열 효과가
이 모든 조건을 갖추고도 5년전 분양가를 적용해 실투자금 3천만원대의 분양가로 분양함으로써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아직까지도 쇄도하고 있어 특별분양 물량 역시 조기 마감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02-861-2677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