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앤 e편한세상’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84㎡형 ・3.3㎡당 840만원대에 분양
경기도시공사가 김포 한강신도시에 분양 중인 ‘김포한강 자연앤e편한세상’은 12개 동 총 1167세대의 메이저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전 세대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84㎡(구33평형)로 구성되어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한 아파트로 현재 잔여세대를 대상으로 선착순 분양을 하고 있다.
최근 한강신도시에서 분양한 84㎡형 아파트의 분양가가 발코니 확장비를 제외하고도 3.3㎡당 1050만원대이었던 것에 비해 ,‘김포한강 자연앤e편한세상’은 발코니 확장비를 포함해 3.3㎡당 840만원대에 분양 받을 수 있어 실수요자들이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다.
‘김포한강 자연앤 e편한세상’은 지상주차장이 없는 친환경적인 공원형 아파트로 단지내 녹지율 40% 이상이며, 주차위치 확인 알림서비스, 무인택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오렌지로비 서비스로 어린이와 노약자들을 세심하게 배려했다.
‘김포한강 자연앤 e편한세상’은 착공에 들어간 김포도시철도 역사까지 도보로 이용 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이용하면 여의도까지 20여분대, 강남까지 40여분이면 도착 가능하며, 서울역행과 강남역행의
또한, 단지인근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호수초등학교, 한가람중학교가 인접해 있고, 단지 앞에는 대규모 호수공원이 조성 중이며, 연말에는 이마트가 오픈 예정이 되어 있다.
분양문의 : 1588-7104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