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은 자사 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프로그램인 '영 알리안츠(Young Allianz)' 8기에 참가할 대학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4년제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까지 알리안츠생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orea.allianz)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알리안츠생명은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고 우수한 SNS 활용 능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갖춘 대학생을 중심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1차 온라인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 중에서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블로그 미션, 26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20명을 선발한다.
'영 알리안츠 8기'는 8월 29~30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알리안츠생명 연수원에서 개최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 동안 알리안츠생명의 'SMM(Social Media Marketing) 대학생 전문가'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알리안츠 그룹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이수하고, 회사의 디지털화(Digitalization) 전략에 부합하는 SNS
알리안츠생명은 이들 중 활동 평가 최우수자 1명에게 인턴사원 근무 기회를 부여하고 모든 멤버들에게 활동비를 지원하며 활동 인증서를 수여할 방침이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