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의 공식 후원사인 마스타카드가 KB국민 마스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LA 다저스 홈경기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다음달 10일까지 해외(직구, 호텔/항공권 포함)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하고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1644-8126)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은 오는 9월 28일 포수 바로 뒤 MVP 좌석에서 생생하게 LA 다저스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당첨자 4명(동반 1인 포함)에게는 LA 다저스 홈경기를 포함한 미국 로스앤젤레스 4박 6일 여행 패키지가 제공된다.
여행 패키지에는 왕복 항공 티켓, 호텔 숙박, 차량, 전 일정 식사 및 현지 가이드가 포함돼 있다. 차이니즈 극장(TCL Chinese Theatres), 스타의 거리(Walk of Fame), 로데오 드라이브(Rodeo Drive) 관광 등의 일정이다.
아울러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Universal Studios Hollywood)에서는 트램을 타고 킹콩 3D, 죠스, ET 영화 세트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LA 다저스 대 콜로라도 로키스 야구 경기 관람 후에는 산타 모니카(Santa Monica) 해변에
여행 기간은 오는 9월 25~30일이며 당첨자(4명)는 다음달 22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마스타카드는 지난 1997년부터 미국 메이저 리그 야구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LA다저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매경닷컴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