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설계사를 통해 보험에 가입하기 보다는 방카슈랑스나 전화, 인터넷 등 신채널을 통한 보험가입이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금융감독위원회는 최근 주요 국가의 보험 상품 판매 채널 가운데 비용 절감형 방식이 점차 확산하는 가운데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전문 서비스
금감위는 미국과 영국, 유럽 등 주요국의 보험 상품 판매 채널은 비전속 판매 채널이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기존 전속 채널도 비용 절감을 위해 판매 조직을 외부에 아웃소싱하면서 비전속 채널로 이동하는 추세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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