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 따뜻하게 하고 나가셔야겠습니다. 어제 같은 시각보다 2,3도 정도 기온 떨어져, 서울 2도를 기록하고 있고, 강원도는 영하로 떨어진 곳도 있습니다. 바람이 불고 있어서 체감온도는 더 낮으니까요, 감기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번 추위는 내일까지는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쌀쌀할 때 걸칠 수 있는 겉 옷 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현재 대체로 맑은 모습인데요, 동해안에만 구름이 끼어있습니다.
(기상도)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겠는데요, 동해안에만 한 두차례 비나 눈이 내리고, 밤부터는 북서쪽부터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해상에는 파도가 높게 일것으로 예상되니까요, 항해하는 선박들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기온) 어제보다 기온 많이 떨어졌습니다. 현재 서울2도, 강릉 4도, 부산 4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도 어제보다 기온 낮겠는데요, 서울 10도, 강릉11도, 부산 12도 예상됩니다.
(생활지수) 오늘의 생활지수 함께 보시죠. 황사가 걷히면서 야외지수가 높아졌습니다.
(주간날씨) 여의도 윤중로의 벚꽃축제가 어제 시작됐는데요, 이번 주말이나 다음주에는 벚꽃이 만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번주에는 계속 맑을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꽃구경하러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