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전체 숙박 가동률은 77.2%, 1객실당 평균판매요금 87,439원, 서귀포시 숙박 가동률 74.2%, 1객실당 평균판매요금 175,626원으로 높다고 한다. 제주도 호텔 공급이 많이 늘었는데도 제주호텔 방 잡는 것은 더 힘들어졌다고 한다.
‘비스타케이천지연’ 호텔은 객실이 준공 되기 전에 호텔을 이용할 멤버쉽 회원을 미리 모집하는 호텔 멤버쉽 선 판매 마케팅방식을 최초로 도입하여, 투자자들의 수익을 보장하고 있으며, 제주에 분양중인 타 호텔처럼 준공 후 여행사를 통해 저가로 방문객 모집하여 호텔 운영하는 구태의연한 방식과는 큰 차이가 있다.
작년 10월 오픈 한달 만에 100% 완판된 비스타케이 1차 서귀포 호텔의 분양성공은 비스타케이 천지연 2차로 계속 이어져 성황리 분양중이다.
한국자산신탁사나 kb 부동산신탁이나 신탁회사가 시행하는 호텔이 많다. 자금력이 있는 시행사는 직접 토지를 100% 매입하여 시행하고 직접 운영한다. 시행에서 운영까지 자금력이 탄탄하여 안전하게 운영수익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도 수익형부동산중 분양형호텔 상품은 입지나 브랜드보다 가격이나 운영을 위한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를 더 꼼꼼하게 알아본다.
확한 운영 컨셉이 나와 있어야 운영이 잘 되는데 비스타케이 천지연은11층 마천루 수영장에 극장(유리스크린)이 있어서 영화감상, 음악감상, 와인파티, 풀파티, 이벤트도 가능하다.
중국전역에서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을 실시하여, 실질적으로 중국현지에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 100여실을 판매 완료 하였고, 홍콩소재의 ‘GREATTIME’사와 북경소재의 ‘SUNSHIN 그룹’은 홍콩, 베이징, 상하이등에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 객실 이용권을 판매 하고 있다.
세계 최대 하스피탈리티기업인 윈덤월드와이드의 자회사인 RCI 제휴로 인한 추가적인 장점은, 전 세계 100여국에 4500개 이상 리조트와 호텔의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서, 비스타케이호텔 계약자는 전 세계 유명 리조트와 호텔 무료 이용 특혜까지 누릴 수 있다.
유명 연예인들도 이곳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멤버쉽을 가입하였으며, 해외여행이나 출장이 많은 분들의 관심이 많은데, 예를 들면 ‘비스타케이천지연’ 계약자에게는 년간 14일간의 무료객실 이용 권리가 주어지는데, 이중에서 7일은 ‘비스타케이천지연’을 이용하고 남은 7일은 하와이나 유럽의 특급 리조트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14일 이용가능. 교환수수료 별도)
최근 가수 한영, 영화배우 손호준, 아이돌 메이퀸 등 유명 연예인들이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 멤버쉽에 가입하여 ‘윈덤RCI. 제휴 비스타케이호텔’은 이미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전용 21~34㎡의 11개 타입 228실로 구성돼 있다.
옥상 층에 서귀포 앞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천루 수영장과 노천카페 등을 갖춘다. 카페테리아·비즈니스센터·레스토랑 등도 들어선다.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등이 설치되고 빌트인 풀퍼니시드시스템으로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이 마련된다.
제주 수익형호텔 최저금액인 4천만원대의 저렴한 실투자금과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초기 부담을 최소화했고 파격적 조건으로 회사보유분 한정세대 파격적인 조건으로 특별 분양한다. 자금관리는 생보
(주)비스타케이는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적으로 맡고 있으며, 투자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2016년 1월 준공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양재전화국 사거리에 있다. 방문 예약 시 제주특급호텔 2박3일 숙박권특별증정 한다. 문의 1666-7581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